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영어영문학과

메뉴

학생회 소개

‘함께 걷는’ 영어영문,

제33대 영어영문학과 학생회

 

안녕하세요! 함께 걷는 영어영문 제33대 영어영문학과 학생회입니다. 저희 영어영문학과 학생회는 학우분들의 편안하고 활기찬 학교 생활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1년동안의 임기 동안 학우분들의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해 여러 행사를 기획하고, 불편한 점이 없게 하기 위해 복지 사업을 운영합니다. 비대면 상황 속에서 학교 생활이 지속되는 만큼, 대면과 비대면 상황 모두를 대비하여 학생회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가 가기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학우분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 행사 소개

신입생 환영회

 

신입생 환영회는 1학기 개강 전에 진행되며, 학교나 학과가 익숙하지 않은 신입생들에게 숭실대학교와 영어영문학과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고 학교 생활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는 자리를 가집니다. 

그밖에도 전반적인 학교 생활에 대한 질문이나 여러 정보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며, 신입생 환영회 후에는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갖기도 합니다.

신입생분들이 처음으로 겪는 행사인 만큼 최대한 많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활발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행사입니다.

영어영문학과 워크샵

 

워크샵은 영어영문학과 내 가장 큰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영문학과 학우분들 모두가 가까워질 수 있는 행사이며, 여러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행사를 진행합니다.

미션 수행이나 조별 게임 진행, 요리 대회 등 매년 다채로운 구성으로 학우분들이 즐길 수 있는 워크샵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교수님들과의 대화 등과 같은 여러 일정을 진행하며 영어영문학과 구성원들이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승의 날

 

  스승의날 행사는 영어영문학과 학우들이 늘 학과와 학생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교수님들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교수님들을 찾아뵙는 행사입니다. 영어영문학과 학생들을 대표해 교수님들을 찾아뵙고 카네이션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성년의 날

 

  성년의 날은 성년이 된 신입생들을 위한 행사입니다. 장미꽃을 학우들에게 전달하며 새로운 시작과 성년을 축하해주고자 하는 취지의 행사입니다. 학기 초에 행해지는 행사인 만큼, 성년이 된 신입생들을 만나며 응원과 축하를 보냅니다.

 

 

Meet Your Professor

 

  Meet your professor은 영어영문학과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만나 소통하는 행사입니다. 간단한 담화부터 진로에 대한 고민까지 함께 나누는 유익한 행사입니다. 수업 외에 시간에 교수님들을 만나뵈는 시간을 통해서 교수님과 학생들 간의 유대감을 기를 수 있는 행사입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