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과 사무실에서 공지합니다———————————–
현재 많은 학생들이 학과사무실에 전공수업 수강인원을 늘려달라는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수강인원의 배정은 담당교수님께서 수업내용과 수업시수를 고려해 편성하신 것으로서, 원칙적으로 학과사무실은 배정된 인원을 증가시키거나 축소시킬 권한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수강인원을 늘려주었던 전례를 들면서 학과로 문의를 하고 있으나, 그와 같은 경우는 졸업학점과 같은 예외적인 사항과 관련된 것으로서 해당과목의 담당교수님과 학과장님의 승인 하에 이루어지는 것이며, 졸업예정자(8학기 등록학생)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시간표 조정, 수강희망 등과 같은 사유로는 절대로 배정인원의 변경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졸업학점과 관련된 배정인원의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정인원 변경신청 자격은 졸업예정자에 한 함.)
1. 구비서류(성적증명서 1부, 해당 학기 개인시간표)를 학과에 제출 및 확인.
2. 수강인원변경사유서를 학과 사무실에서 받아서 작성.
3. 담당교수님과 면담 후 사유서에 교수님 서명 및 날인.
4. 학과사무실로 사유서 제출 및 학과장 승인.
5. 배정인원 변경 및 수강신청.
* 신청기간 :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2012년 1학기의 경우 3/2~8)
**추가공지**
전과생 및 편입생 등, 8학기가 아닌 경우는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학과에서 예외적인 상황을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