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영어영문학과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신편입생 대상 우리은행 발급 스마트카드 SECOM 관련 공지

    • 등록일
      2013-01-16
    • 조회수
      1717

고객서비스팀입니다.

이번에 우리은행에서 일괄 발급되어 교부된 학생증에 내장된 칩의 종류가 변경되어 현재는 SECOM (출입기능)이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교체가 예정보다 늦어져서 발생하는 현상이며, 사물함이 있는 건물의 출입구를 우선적으로 교체하여 이번학기 내에 전 단말기 교체 완료 예정입니다. 추후 단말기 교체가 완료되면 기존의 학생증과 신규 학생증 모두 출입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이번에 우리은행에서 발급된 신규 학생증을 가진 학생의 경우, 즉시 SECOM 사용을 희망하면 고객서비스팀(학생회관 502호)으로 보내주시고, 저희쪽에서 기존의 카드로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안내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팀 820-006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